본문 바로가기

2018/1215

황후의 품격 몇부작 일까? 최근에 즐겨보는 드라마 있으세요? 제가 장나라에 광팬?이라.. 황후의 품격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있습니다. 장나라는 나이를 안먹는지 동안 얼굴이 그대로네요.. - 황후의 품격 간략 정보 . 수 목 오후 10시에 방영 드라마 소재는 어느날 갑자기 주인공이 신데렐라가 되는 내용인데요. 황제에게 시집을 가는 것이죠.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에서 일어나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시보기를 통해 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황후의 품격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시청률이 15프로 이상나온다고 조사되었네요 (닐슨코리아) 그럼 황후의품격은 몇부작으로 방영이 될까요?? "황후의 품격 48부작" 네 맞습니다. 황후의 품격은 48부작으로 제작되었고, 어제 기준으로 24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이제 절반을 향해 .. 2018. 12. 29.
2018년 배당락 정보 알아보고 매매는 언제까지 하는지 알아보자 2018년 한해가 벌써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주식시장 역시 올 한해 마무리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주식에서 알아야 할것중에 하나가 바로 배당락입니다. 배당락정보를 알아보기 전에 주식배당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주식 보유자들에게 소유지분만큼 이윤을 배분하는 것" 배당은 위와 같이 회사에서 이익을 낸 이윤에 대해서 주주들에게 돈(배당)을 준다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되는데요. 배당은 주식회사라고해서 무조건 주는것이 아니고, 그만큼 장사가 잘되고 남는것이 있어야 주는것이니.. 투자하실때 미리 잘알아보고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럼 배당락은 무엇일까?? 쉽게 말해서 배당락은 배당금을 받을 권리가 없어지는 날입니다. 이렇게 말하니 조금 어려운데.. 쉽게 설명해드릴께요. 2018년 배당락은 "12월 27일" 입니다. 배당.. 2018. 12. 27.
스윙키즈 손익분기점 정보 알아보자 스윙키즈의 손익분기점은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봅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맞아서 개봉영화간의 경쟁이 치열합니다. 현재 개봉작들을 살펴보면 아쿠아맨, 범블비, 마약왕, 보헤미안랩소디, 스윙키즈등 유명배우들의 영화들이 개봉을 다 한 상태인데요. 오늘은 스윙키즈의 손익분기점과 현재 상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윙키즈는 강형철 감독의 연출아래 디오,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가 주연은 맡았습니다. 디오는 다들 아시겠지만 엑소의 멤버이고 신과함께에서 고문관??으로 출연했죠. 그밖에도 많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1951년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영화가 전개되며,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오합지졸 댄스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너무 자세한 내용은 영화 스포가 될수 있기 때문에 여기까지 적을께요. 스.. 2018. 12. 25.
마약왕 손익분기점 정보 알아보기 마약왕 손익분기점은 어느정도 일까 한번 알아보자 오래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영화가 있다 그것은 바로 송강호 주연의 "마약왕" 믿고보는 송강호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흥행에서는 단연 우수한 성적을 보이는 배우 송강호 마약왕은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이고, 밀수업자 이두삼(송강호) 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리고 로비스트 김정아(배두나)와 함께 마약소재로한 영화로 보면된다. 자세한 이야기는 스포가 될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줄인다. 마약왕의 메가폰은 내부자들의 감독인 우민호 감동이 연출했다. 개인적으로 내부자들을 엄청좋아하는 팬으로써 이번 영화 역시 기대를 안할수가 없는건 사실!! 마약왕이 개봉할 당시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면 좋은 출발을 보였으나, 금일기준 박스오피스 2,3위로 밀려났다. 아쿠아맨과 범블비.. 2018. 12.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