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30

2019 자동차세 연납 정보 세금을 내야하는 시즌이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동차세인데요. 부담이 되긴 하지만 내야하는 세금이기에 조금할인된 금액으로 낼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할인된 방법으로 내기 위해서는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면 됩니다 자동차세연납이란?? 자동차세 연세액을 인시 납부시 세액을 공제받을수 있는 제도 간단히 말해 1년의 세금을 연초에 한번에 내고 10%할인받는 제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내가 하고 싶을때 할수 있는건 아니고 연납신청기긴이 따로 정해져있습니다. 자동차세 연납신청기간 1.16 ~ 1.31일까지 위의 기간까지 자동차세 연납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은 위텍스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하면됩니다. 포털에서 "위텍스" 검색하시면 쉽게 신청이 가능하므로 따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딱 1년치만 되는것은 아니고 기간에 .. 2019. 1. 30.
대변꿈 똥꿈 해몽 해보기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혹시 꿈을 자주 꾸시나요? 저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꾸는것 같은데 꿈의 내용이 생각날때도 있고, 아니면 생각이 나지 않을때도 있는데요. 오늘은 조금 더럽(?) 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바로 "대변(똥)꿈"인데요. 흔히 꾸는 꿈은 아닌데.. 이런꿈을 꾸게 되면 먼가 암시가 있는것 같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데요. 대변꿈 해몽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마당이나 집에 쌓인 대변을 뒤적이는 꿈 사업에 필요한 자본을 많이 확보하게될 징조 . 심한 대변 냄새로 인해 숨을 쉴수 없었던 꿈은?? 좋은일로 인해 주위에 크게 소문날 징조 . 쌓인 대변을 삽으로 옮기는 꿈은? 여러 방면으로 상당한 자본을 취급하게될 징조 . 대지에 대변이 가득 차 있는 꿈 부귀 공명하고 큰 재물을 .. 2019. 1. 29.
엽기떡볶이 칼로리 간략정보 매운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참 맛있는 프렌차이즈 떡볶이집이 많이 있는데요. 신전, 조선떡볶이, 신당동, 눈물 등등 다양한 회사의 떡볶이를 맛볼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특히 엽기 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가격은 다른 떡볶이보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양이 많기 때문에 3 ~ 4명정도는 배가 살짝 부르게 먹을수 있답니다. 그럼 "엽기떡볶이"의 칼로리정보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엽기떡볶이 칼로리 3350kcal (1인분 200g) 칼로리 소모하기위해서는 . 걷기 167분 . 달리기 47분 . 자전거 41분 (전체가아니고 운동종류별입니다.) 위의 양의 운동을 해야해요. 만약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먹을때 한번더 고민을 해보아야겠지요. 이왕 먹더라도 너무 늦은 시간에 먹는것보다는 조금 일찍 주문을 해서 먹고.. 2019. 1. 29.
연봉 1억 실수령액 알아보자구요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있네요. 미세먼지도 극성인지금.. 잘들 지내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연봉실수령액' 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얼마만큼의 연봉을 받고싶으세요? 5천, 1억, 2억? 개개인마다 생각이 다른겠지만, 많이 받고 싶다라는 의견이 지배적일것으로 보이긴합니다. 저역시 많은돈을 벌고 싶거든요. 경제적으로의 자유가 얼마나중요한지를 알기때문에,말이죠. 저도 연봉 1억을 받기위해 노력을하고 있는데요ㅜ 아직은 많이 멀었네요.. 조금더노력해서 저의 커리어를 쌓아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지금부터 어떤준비를 해야할지 솔직히 막막하기도 해요. 그래도 이를 악물고 도전해봅니다. 연봉 1억일때 실수령액은 얼마일까? '연봉 1억' 계산해봅시다. . 국민연금 : 210,600원 ... 2019. 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