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73

왕이된남자 대도서관 출연 정말 몰랐다 왕이된남자에 대도서관이 출연했어요 끼약!!!! 제가 지금 왕이된남자 본방지속적으로 보고있는데..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얼굴이 있더라구요 누군지 곰곰히 생각하던중에 아~~~ BJ대서관인것을 알았어요 정말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ㅎㅎ BJ가 드라마에 출연하다니.. 머 대도서관님은 BJ계의 유재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TVN월화드라마 "왕이된남자"에 카메오로 출연을 하셨다고 해요. 대도서관은 왕이된남자에서 야바위꾼으로 출연하는데요 먼가 비쥬얼이 딱 맞는것 같기도 하고, 연기도 초보연기티가 안나고 잘하시더라구요.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은 처음이고 연기를 하기 위해서 밤을 새워가면서 연습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사고 20가지 버전으로 준비를 ㅎㅎ 어떤거 하나라도 대충하는 법이 없으신거 같아요 솔직히 .. 2019. 1. 17.
교촌 윙 반반 칼로리 시키고 다이어트한다고 이러고있다 '다이어트' 이단어는 우리인류의 최대의 숙제 여기저기 TV에서는 다이어트를 해야 건강하고, 오래살수 있다고 강조한다. 그래.. 다알고있다. 나도 그러고싶다. 하지만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난제다.. 먹고싶은 욕망?을 이겨내기란 여간쉬운게 아니다. 하필 오늘은 또 2019아시안컵 경기가 있는날 저녁은 먹었지만 내전화기는 어느덧 치킨집에 안부전화를 하고 있다. 오늘 축구경기가 있어서그런가.. 4통해도 통화중이다. 흠 10분만있다가 다시 걸어보자 . . . . 띠리링 전화연결이 되었다. 평소 즐겨먹던 교촌 윙을 주문한다 레드윙과 오리지날 반반 . 40분정도 걸린다고는 하는데 괜찮다 짜잔 교촌 레드윙 반반의 자태 이제 내입속으로 푹~~~ 반반이라 위에 뻘건건 레드윙 이건 오리지날윙 맛은머.. 둘다 맛난다 아참.. .. 2019. 1. 17.
아침형인간 출근시간마다 영어공부하는 중 새해에는 무엇인가를 하고자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요. 지금 벌써 2019년 1월 중반을 달리고 있는데요. 시간은 언제나 빠르게 흘러갑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24라는 시간중에 제대로 활용하는 시간은 몇시간이나 될까요?? 지금 현재가 내가 살아가는 가장 젊은 시간이기도 하죠. 새해에는 어떤것을 하겠다라고 생각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먼가 바쁘기도 하고, 그런 생각할 틈이 없었죠. 작은것부터 해보고자 마음먹은 지금 생각한내용입니다. 1. 출퇴근 시간 차로 20분정도 이동할때 영어회화 유튜브를 틀어놓자 2. 살을 5키로를 목표로 잡고 다이어트를 해보자 제가 생각한 2019년 소소한 계획은 위에 나열한 2가지입니다. 그리 크지는 않지만 지킬수 있을것 같은 계획이기도 하죠. 매일 듣는 영어공부는 저에게 어떠한 발전을 줄.. 2019.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