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203

아시안컵 베트남 8강 진출 요르단을 상대로 승부차기 끝에 꺽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한골은 먼가 미심적은 판정에의한 프리킥으로 한골먹고.. 1대0으로 지고있다가 극적으로 한골넣고 연장까지갔네요. 승부차기는 요르단이 1골실축, 1골은 골키퍼가 막고, 극적으로 욜단을 꺽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페어플레이로 16강 와일드카드진출 그리고 8강 진출 박항서 매직은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됩니다. 결승에서 우리나라와 만나길 2019. 1. 20.
하루살이 옥타브 간략정보 엠씨더맥스 9집은 전곡이 다 좋은데요 그중에서 하루살이라는 노래가 가장 좋더군요. 엠씨더맥스의 9집의 타이틀곡인 "넘쳐흘러"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노래중에 하나가 바로 "하루살이" 라고 해요. 이노래는 앨범이 발매 하기전에 콘서트에서 선공개가 되었는데요. 제목은 사계(하루살이), 노래가사에도 나오는데 4계절을 주제로 해서 만든 노래인데요. 엠씨더맥스의 노래 대부분이 그렇듯이 이수혼자 부르려고 만든 노래 이기도 합니다. 엠씨더맥스 9집 하루살이의 옥타브는??? 이노래는 타이틀곡 넘쳐흘러보다는 조금 낮긴한데요. 그렇다고 그냥 부를수 있는 노래는 아니고... "최고음 : 3옥타브 도#" 저도 노래를 그렇게 잘부르지 않기 때문에 저높이는 그냥 높다고만 생각만 드네요. 가장 높은 부분은 직접 들어 보시.. 2019. 1. 20.
진진희 나이 간략정보 (스카이캐슬 오나라역) 현재 방영하는 가장 핫한 드라마중에 하나인 "스카이캐슬"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매주 스카이캐슬 기다리는 분들이 엄청 많은 것으로 알고 있네요. 스카이캐슬에서 오나라역을 맡고 있는 "진진희" 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 캐슬의 아줌마중에 활발한 성격의 오나라~ 옷도 잡입고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많은 분들이 나이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오나라는 전업주부로 와려한 악세사리와 컬러풀 파티 웨어가 너무 잘 어울리죠. 특히 한쪽으로 넘긴 머리는 매혹적인기도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스카이 캐슬의 오나라 (진진희)나이는?? 진진희는 1974년 생으로 46세 입니다. 아마 놀라신 분들 많으실꺼예요. 저도 30대 중반으로 보았는데.. 40대 중.. 2019. 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