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5

정준영 구속 형랑 얼마나? 2019년을 뜨겁게 달군 정준영. 정준영은 슈스케 출신인데요. 예능에도 나오고 잘나가다가 한방에 바닥으로 추락했네요 승리게이트와 정준영게이트 그 끝은 어디일지.. 정준영은 현재 성폭력범죄의 처벌등에 관한 특별법 위반으로 구속영당이 발부되었습니다. 과거에도 비슷한사건으로 구설수가 있었는데요. 증거를 임멸할 우려고 높다고 판단되어 구속영장이 발부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정준영은 인터뷰에서 죄를 모두 인정하고 벌은주는데로 받겠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 그럼 정준영의 구속 형량은 어느정도 일까요? 현재 각 변호사들의 말에 따르면 7년 6개월의 처벌이 예상가능하며, 신상등록도 이뤄질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실 최근 동영상 유포등의 범죄는 정부에서도 근절하기위해 많은 액션을 취하고 있어요. 때마침 정준영이 .. 2019. 3. 28.
most 주유 주유비 절감하자 고유가시대인지금.. 나라에서 세금은 깍아주긴 한데 그래도 부담스러운것은 어쩔수 없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most 주유혜택은 가계에 도움이 됨.. 그래서 바로 구매하게되었다. 9시오픈이었는데 대기자가 3000명정도 되었음.. 구매완료 주유하는법을 대충설명해보면 1. 쇼핑몰에서 most주유구매 100원결제하면된다 2. most어플로 쿠폰을 등록 후 전용주유소 찾는다. 그리고 예약을 한다. 쿠폰등록하면 문자가옴 그걸 등록 리고 어플에서 바로결제 3. 차를 가지고 주유소로 간다. most주유를선택 4. 그리고 주유 5. 일단 가득 들어가면 나머지 금액은 카드결제가 취소되니 걱정말자 할인이 많이된다. 먼가 든든한기분 most주유 후 출력된 카드영수증이다. 든든하게 주유가득하고, 할인도 받고 처음해보았는데.. 2019. 3. 25.
악질경찰 손익분기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꽃샘추위가 오긴했지만.. 이제 완연한 봄이 온거 같긴해요. 거리에 보면 개나리, 벗꽃이 많이 피었네요.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수는 있습니다.)미세먼지도 요즘은 조금 괜찮던데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악질경찰 손익분기점에 대해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악질경찰은 19년 3월 20일에 개봉한 영화인데요. 오늘일 24일이니 4일이 지났네요. 악질경찰은 이정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구요. 이선균, 전소리, 박해준, 송영창, 박병은 배우가 출연을 합니다. 이선균씨 목소리가 요기서도 들리는거 같네요 ㅎㅎ 영화 악질경찰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보면 범죄를 사주하는 조필호(이선균)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어떠한 사건에 의해 이선균이 용의자로 지목이 되게 .. 2019. 3. 24.
닌텐도스위치 끄는법 (슬립모드 아님)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극성인 요즘 최악의 미세먼지때는 외출을 줄이시고 집에있으시는게 최고입니다.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관련된 글입니다. 닌텐도스위치를 사신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갸우뚱하셨을 기능 바로 '전원 off' 하는법이예요. 플스도 그렇지만 설정에 전원관련 설정이 됩니다. 닌텐도스위치 종료 아이콘을 선택시 슬립모드로 전환한다고 하는데.. 이게 종료인지 헤갈리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종료가 아닙니다. 그냥 대기상태로 베터리는 소모되고있죠. 닌텐도 스위치는 독을 이용하여 사용하게끔 설계되어 있어요ㅎ 그것을 더 권장하게끔ㅎ 그럼 닌텐도스위치 끄는법은 어떻게? 한번알아보죠 먼저 본체에있는 전원버튼을 약 3초간 눌리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전원옵션 터치 4가지 선택메뉴가 나오는.. 2019.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