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45

보이스 시즌3 몇부작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5월이 벌써 이렇게 절반이 다되어가네요. 가정의날 소중한분들에게 연락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보이스 시즌3에 대한 정보를 적어 보려고 해요. 그중에서는 아직 알려지지않은 몇부작인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3분 출동, 5분제압, 10분검거 생사의 갈림길에 선 피해자를 구하는 골든타임팀의 가장 치열한 세번째 범죄와의 기록 보이스3 더 강력하진 악, 더 커진 스케일로 다가온다고 하네요. 이번 시즌에도 시즌2에 나왔던 강권주(이하나), 도강우 형사 (이진욱)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방제수 (권율) 이번 시즌3도 참으로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그럼 이번 보이스시즌3 몇부작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이스1 16부작 보이스2 12부작 으로 방영을 했구요 보이스3는 1.. 2019. 5. 14.
구해줘2 몇부작 인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요즘은 지상파 드라마보다 케이블 채널의 드라마가 더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예전에 어디서 본것 같은데 연기자가 좀더 자유롭게 연기를 펼칠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OCN이나 종편채널에서 나오는 드라마가 영화 같기도 하고, 스토리도 괜찮은건 사실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시즌2로 다시 시청자 앞으로 온 구해줘2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구해줘1은 현재 군대에 있는 옥택연이 주연한것 다 아시죠?? 저는 잼있게 봤던 영화 인데요. 이번 시즌2도 기대됩니다. 구해줘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인데요. 말씀 안드려도 내용은 아시겠죠?? 수몰예적지역인 월추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남자들에 의해 일어나는 사이비 종교에 .. 2019. 5. 14.
진격의 거인 3기 2쿨 꿀잼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요즘 애니에 빠져있는데요. 그 애니는 바로 진격의거인! 작가가 극우라 별로긴한데 만화자체는 잼있어서 챙겨보고 있습니다. 엘빈 단장 진격의 거인은 만화책으로 봐서 내용은 알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잼있는 내용이 지금 방영하는 내용인데요. 리바이 병장 내용은 스포가될수 있기때문에 생략합니다. 원숭이 거인 사람이 거인이 되고, 그거인이 누구인지 밝혀내고 있죠. 에렌 (진격의 거인) 앞으로 어떤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해봅니다. 이상 진격의 거인 3기 2쿨이었어요 2019. 5. 14.
승리 구속영장 오늘 결정되나 2019년 가장 핫한 인물인 이승현 (승리) 성접대 버닝썬 횡령 승리가 오늘 영장심사에 들어간다. 현재 승리는 외국인 투자자 일행에게 성매매알선 및 클럽 버닝썬의 자금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승현 (29세) 구속여부가 오늘 결정될지 주목을 받고 있는 사항.. 검찰은 지난 9일 여러가지 혐의를 경찰이 신청한 유 전대표와 승리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어떻게 될지.. 지켜 봐야겠군요. 흠 2019. 5.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