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16

아고다 7월 할인코드 정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아고다" 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요즘은 메스컴을 통해서 호텔여행업체들의 경쟁이 굉장히 심해졌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많이 방문하는 아고다 숙소 예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같은 호텔인데도 가격은 천차만별인데요. 그것은 바로 호텔예약사이트가 틀리고 누군가는 할인을 받고 예약하고 누구는 그냥 약간더 비싼가격에 예약을 하고 하는것이예요 오늘 제가 가져온 소식은 "아고다 7월 할인코드" 인데요. 여름에 여행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고다 7월 할인코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숙소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인 "괌" 호텔기준으로 말씀드릴께요. 먼저 아래 아고다 7월 할인코드링크로 접속하세요 (.. 2019. 6. 22.
2019 의천도룡기 정보 (주지약 멸절사태 자막 몇부작) 여러분들은 무협지나 영화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요즘 가장 핫한 무협드라마는 바로 2019 의천도룡기입니다. 의천도룡기는 김용의 무협소설 영웅문중에 3번째 이야기인데요. 신조협려가 영웅문의 2번째 작품이구요 무협지의 절대적인 소설이 아닐지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의천도룡기는 알아본 결과 1986년 작품이라고 합니다. 지금 2019 의천도룡기가 나왔으니 아마 여러번 리메이크되고 영화로 나오고 했을꺼예요. 그중 오랜세월 2편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는 이연걸 주연의 "의천도룡기" 이제 연걸이 형님이 나이가 많이 드셨으니 아마 2편은 나오지 않겠죠?? 각설하고. 의천도룡기 2019는 중국 텐센트TV에서 방영하며, 증순희, 진옥기, 축서단, 조희월이 주연으로 연기를 펼칩니다. 제작비는 몇백억이라고 하는데 정확히는 .. 2019. 6. 19.
김캐리 근황 (김도형 김태형)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김캐리. 최근 근황소식이 전해졌다. 사실 나도 스타리그 종료후 스베누등 많은 스타리그를 보고있었지만 김캐리님이 유흥주점에 김캐리라는 닉네임으로 실장?인가를 하고 있었고 그로인해 비난 받고 있다고 듣고 있었던게 내가아는 최종소식이었다 정확한 팩트는 알지못한채 솔직히 잊고 있었다. 최근 asl ksl리그에서 김캐리님이 해설해주면 더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한적도 있고, 가끔 유튜브로 마지막스타리그 멘트도 보면서 뭉클해지곤 했다. 김캐리 근황 그는 지금 상담히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 계좌는 압류당했고, 금융거래가 어려운상태. 개인적인 일도 있을 것이고, 솔직히 미워할 필요도 없다. 마녀 사냥 당할필요도 없다. 스베누 스타리그가 한방에 망하고, 그는 아프리카에서 .. 2019. 6. 15.
범죄도시2 기대된다 범죄도시1의 대박이후 범죄도시2도 제작이 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네요. 마동석이 범죄도시2에서도 주연을 맡습니다. 요즘 잘나가는 영화배우중에 한사람이죠 마동석의 프랑스칸에서 2020년 활동계획을 밝혔는데요 그것이 바로 범죄도시2 범죄도시는 신흥 범죄조직 보스 장첸(윤계상)을 잡기 위해 벌어지는 스토리인데요. 그 보스를 잡는 사람이 바로 마동석 범죄도시는 잼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흥행대박을 친 영화이기도 합니다. 윤계상의 연기도 일품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놀란 영화이기도 하죠. 범죄도시2는 마동석이 직접 제작자로 참여한다고 밝혀서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마동석이 마블 "더 이터널스" 영화에 캐스팅여부에 따라서 범죄도시2 촬영일정을 조율해야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일정에 따라서 범죄도시2의 개봉일또한 윤.. 2019.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