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6

해링턴플레이스 감삼 정보 분양가 안녕하세요 요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아파트 분양소식을 공유해드릴께요. 분양가상한제등 부동산 규제가 핫이슈인데요. 대구지역은 전국에서 부동산 관련정보나 투자등 관심있는분들이 많은 도시중 하나입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에 '효성해링턴' 분양소식이 있네요 해링턴플레이스 감삼은 죽전역 역세권에 자리잡는다고 합니다 대구는 달구벌대로가 센터로 메인이라고 보심되요 해링턴 이전에 죽전동화, 빌리브, 힐스테이트 등 성공분양을 했기때문에 이번 분양이 기대되긴합니다. 해링턴플레이스 감삼 요약 대지위치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 560-1외 7필지 세대수 공동주택 200세대, 오피스텔 120세대 건물규모 지하4층, 지상 46층 주차대수 432세대 달서구 죽전역부근에는 땅값이 많이올라서 분양가는 5억 후반 근처쯤되지 않을까 라.. 2019. 8. 20.
괌 리조트 추천 쉐라톤 라구나 괌리조트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 (Shetaton Laguna Guam Resort) 우리나라사람들이 여행지를 꼽았을때 손가락안에 드는 곳이 바로 괌입니다. 오늘은 괌에 위치한 리조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조트 보러가기 괌에서 많은 볼거리를 즐기고 싶다면 당연 괌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쉐라톤 리조트는 생동감이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들을 즐길수 있는데요. 많은 관광지들이 인접해있어서 이동에 아주 좋습니다. WIFI (공용 공간 , 전객실 무료)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12:00 액티비티 & 레저활동 마사지, 온수욕조, 피트니스센터, 스파, 전용비치, 실외 수영장, 여행안내소 등 도심까지의 거리 : 3.1km 괌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는 공항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되며 접근성이 .. 2019. 8. 13.
짱유 나이 엄마 쇼미더머니8 쇼미더머니 시즌8 SMTM8 고일때로 고인 8번째 쇼미더머니 시리즈. 요즘 화재인 인물이 있다. 그이름은 바로 '짱유' 이번. 시즌은 언더독의 반란이 아닐까하는데 지금 3화까지 방영된 것을 봤을때 기존에 방송출연을 많이 했던 랩퍼들은 거의 다 통편집이 된것을 볼수 있다. ALL PASS를 받은 랩퍼일지라도 가차없이 통편집 신예 랩퍼들 위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음을 알수 있다. 오늘은 화재의 인물인 '랩퍼 짱유'에 대해알아보자 본명 : 장유석 출생 : 1992년 3월 부산태생 나이 : 28세 와비사비룸이라는 그룹에 소속되어있다. 검색해보니 앨범도 몇번 낸 적이 있는듯. 개인적으로 경상도 랩퍼들을 좋아하는데 사이먼도미닉. 부산, 이센스 대구 등ㅎㅎ (지역감정은아님) 첫방송에 나올때부터 마음에 들더군요. 먼가.. 2019. 8. 12.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적용기준 개선 추진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적용기준 개선 추진 2019. 8.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