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043

이낙연 테마주 : 주식 정리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서 뉴스에 피해 소식이 들리네요.. 아무쪼록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주식관련 이야기입니다.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서 급등주, 가치주 등 각자 추구하는 주식투자스타일이 있을꺼예요.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테마주가 항상 있기 때문에 관심은 조금씩은 갖는것이 좋습니다. 단, 많은 금액을 투자하기에는 부담이 크며, 자신의 포트에 맞게 테마주의 경우 비중을 낮게 가져가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이낙연 테마주 주제는 다음대선주자로 가끔씩 거론되고 있는 이낙연 테마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자는 항상 조심하세요) 이낙연 테마주에 앞서 주식은 항상 리스크를 안고 하는 투자방법이기때문에 주식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테마주는 아시.. 2020. 8. 4.
채성분 : 체수분, 단백질, 체지방, 무기질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인바디 측정많이 하시죠? 예전에는 몸무게 만으로 살이 빠지고 찌고를 관리 했는데 요즘은 인바디라는 측정을 통해 몸에 대해 건강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인바디측정 표에 보면 체성분에 대한 내용이 있는데요. 그 것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체성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들의 몸은 체성분, 단백질, 지방, 무기질의 4개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체수분 체수분이라는 것은 우리 몸을 구성하고 있는 수분으로. 체중의 약 50% ~7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체수분은 섭취한 영양문을 몸의 세포에 전달, 남은 노폐물은 밖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운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단백질 단백질은 체수분과 함께 근육의 주요 구성분입니.. 2020. 8. 4.
skt 데이터 선물하기 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에 집중호우가 내리고 있어서 수도권지역에 많은 피해를 입었다는 뉴스가 나오네요.. 부디 큰일 없길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는 통신과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SKT 데이터 선물하기 SK텔레콤 사용자끼리 통신 데이터를 선물해줄수 있는데요. 그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티월드앱으로 데이터 선물하는것에 대한 설명이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SKT T WORLD 어플은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중간에 보이는 충전/선물을 터치하세요. 터치하시면 데이터 충전 / 데이터 선물 / T가족모아가 나옵니다. 지금 하고자 하는 것은 데이터 선물하기이기 때문에 "데이터 선물" 하기를 터치해주세요. 보내고자 하는 분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데이터 용량을 선택해.. 2020. 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