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243

이재명 관련주 : 주식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도 오늘은 요즘 대권주자로 떠오르는 이재명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은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재명님은 경북 안동출신입니다. 28회 사법시험을 합격하고 성남시장 / 경기도지사를 지내고 계시네요. 진짜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ㅎㅎ 각설하고 바로 이재명 관련주 갑니다. - 에이텍 : 에이텍본사는 성남에 있습니다. - 에이텍티앤 : 최대주주이자 신승영 대표이사가 성남 창조경영 CEO 포럼 운영위원입니다. - 인터지스 : 사외이사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사법연수원 동기 - 동신건설 : 동신건설 본사가 경북 안동 - 프리엠스 : 중앙대 동문 - 오리엔트정공 : 소년공으로 근무 - 캠시스 : 중앙대 동문 - 지엠팜텍 : 중앙대 동문 / 회사 성남 - 정다운 :.. 2020. 8. 24.
혈장치료제 관련주 : 주식정보 혈장치료제 관련주 정보입니다. ※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혈장치료제가 핫했군요. 미국에서 혈장관련된게 있어서그렇겧죠 아마도.. 정확한 체크는 꼭하셔야합니다. 혈장 구하는게 어렵다고 했는데 치료법은 좋은가봅니다. 위독한 환자 위주로 했었던 기억이 있군요. 아래 관련주 보시죠! 1. 녹십자 2. 녹십자엠에스 3. 레몬 4. 한국유니온제약 5. 서린바이오 6. 일신바이오 7. 바이오톡스텍 8. 진양제약 9. 나노엔텍 10. 에스맥 실제 혈장치료에 어느정도 효과가있는지는 투자자본인이 잘선택하셔야합니다. 자회사가 능력을 가진곳도 있고, 몇번의 테스트로 진행하는곳도 있기 때문이죠. 테마주는 옥석 가리기가 꼭 필요합니다. 돈의 힘으로 급등을 하는 경우도 많고, 실제 관련이 없는데 엮.. 2020. 8. 24.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 결혼식장 기준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예요. 이놈의 코로나는 없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군요. 돌잔치나 결혼식장 잡아 놓으신 분든은 참 힘든 시기입니다. 특히 결혼식은 더하죠..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일때의 결혼식 세부기준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식은 실내 50명, 실외 100인 미만으로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결혼식 뿐만 아니라 모임, 행사도 같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인원은 예비부부를 포함한 하객등 모든인원입니다. 단 결혼식진행요원들은 제외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전파는 비말로 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음식물을 섭취할때를 제외하고는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여야 합니다. 예외적으로 신랑신부는 식장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않아도 됩니다. 메이크업이 손상될까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아시겠죠? 결혼을 앞두고 준비해야.. 2020. 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