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313

와사비맛아몬드 : WASABI ALMOND 와사비맛 아몬드 저의 취향저격 아몬드입니다. 지인이줘서 먹어보았는데 정말취향저격이네요 와사비를 좋아하지않지만.. 아몬드에 먹으니 왜이리 맛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몬드의 모습입니다. 허니버터 아몬드 아시죠? 최근 만수르가 먹는 모습이 포착된 허니버터 아몬드 같은 계열로 나온 아몬드입니다. 약간의 와사비맛에 아몬드가 오드득 표지입니다. 아몬드 72%에 와사비분 0.005%함유되어있습니다. 와사비가 고추냉이맞죠?ㅎㅎ 아주 맛이 죽여줍니다ㅎ 오늘샀는데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아몬드는 미국산입니다. 와사비아몬드 맛을 내기위해 다양한 재료들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맥주와 같이 먹어도 아주맛있을꺼같은 와사비맛 아몬드! 3봉샀어요. 매일 조금씩 먹으려구요. 그런데 조금씩 먹는게 될지 모르겠어요..ㅜㅜ 한번 집어먹으면ㅜ 엄청 .. 2020. 8. 31.
깜깜이 환자 뜻 요즘이야기입니다. 코로나 확산세가 아주 무섭습니다. 다행히 주말에는 주춤했지만 주말은 원래 수치가 평균적으로 낮아서 이번주 확진자수가 관건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나하나쯤이야 하는 생각에 모두가 어려움을 겼을수도 있습니다. 뉴스매체에서 말하는 깜깜이 환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 "깜깜이 환자 뜻" 깜깜이 뜻 : 어떤 사실에 대해 전혀 모르고 하는 행위, / 또는 그런 행위를 하는 사람 깜깜이 환자라는 것은 간단히 말하면, 무증상자 일수도 있고 본인이 코로나에 걸렸는지를 모르고 사회활동을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환자를 뜻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 기사를 보면 감염결로를 알수 없는 환자 비율이 약 21%정도 된다고 합니다. 감염경로가 불분명하다는 것은 언제.. 2020. 8. 31.
사조오양 상한가 오늘은 주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주식하시는 분들을 흥분시키는 단어가 있죠? 바로 "상한가" 입니다. 오늘의 인기종목입니다. 그 종목은 바로 사조오양!! 사조오양하면 무엇이 생각나세요? 오양맛살도 요회사인거 같은데.. 네 맞습니다. 침치캔이 먼저생각나시죠.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참치캔.. 집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고, 유통기한도 오래먹을수 있기 때문에 아주 인기가 좋습니다. 김치볶음밥, 김치찌개 등에 넣어서 먹으면 아주 좋죠!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 정확하진 않으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그동안 주가가 일자로 흘러서 갔지만, 오늘 엄청난 거래량으로 상한가를 가는 힘을 보여주었네요. 거래량 보시면 정말 대박이죠? 아직 2시간정도 장이 남아서 상한가로 마감할지는 좀더 지켜봐.. 2020. 8.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