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023

주식계좌 ID분실 : 키움증권 안녕하세요? 요즘은 주식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보이시는데요. 그만큼 주식에 관련하여 관심이 많다는 것이겠죠. 키움증권 주식계좌 ID분실시 확인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D찾기 및 ID비밀번호 재설정시에는 본인정보 확인을 위하여 "본인 휴대폰 인증" (통신사인증)과 공인인증서(은행인증서 가능)가 필요합니다. (법인불가) # 홈페이지 회원가입 > ID찾기 # 영웅문4 ID로그인 화면 > ID/비밀번호찾기 > ID찾기 # 영운문S 로그인화면 ID/PW > ID찾기 위화면에서 ID확인이 가능하며 ID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아래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전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법인 불가) # 홈페이지 회원가입 > ID비밀번호 재설정 (or 내정보 > 고객정보 > ID 비밀전호 재설정) # 영웅문.. 2020. 9. 2.
주식 : LP제도 요즘이야기입니다. 태풍이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간접영향이라도 자연이라는 것은 아주 무서운것이기 때문에 철저히 대비하셔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LP제도" 라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소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 주식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아셔야 할 부분입니다. LP제도란 무엇일까요? : 유동성 경색으로 거래량이 부족한 주식에 대해 증권사가 유동성 공급자로써 거래의 성립 가능성을 높이는 매도, 매소 호가를 제시해 일정 수준 이상의 유동성과 안정적인 가격형성을 유도하는 제도입니다. 예를 들어 A주식이 1만원에 매도 주문이 접수되어있고, 매수 주문에 9000원이 있으면 증권사가 9600원에 매도, 9400원에 매수 주문을 내는등 호가격차 (스프레드)를 줄여 매매를 활성화 시키는 것입니다. LP제도에 대해.. 2020. 9. 2.
주식 출금 은행이체시 수수료는 얼마일까? : 키움증권 주식 매도후 출금시 은행이제 수수료는 얼마일까요? 본포스팅은 키움증권 기준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답 : 연계 은행입출금 (증권계좌와 연결된 은행계좌간의 이체)은 별도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증권사 부담) 단, 즉시 이체 화면을 통해 타행 이체시에는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키움계좌 (비대면개설계좌)는 즉시 이체의 경우에도 이체 출금 수수료가 별도 부과 되지 않습니다. # 수수료 무료 적용 대상 : 최근 3개월 신규고객, 전월 주식 평잔 2천만원이상, 펀드잔고 500만좌이상, 우수고객은 수수료 무료 은행이체시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해진 수수료는 있고. 수수료 무료적용 대상도 별도로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주식 출금 이체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군요.. 2020.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