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정보

배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안내

by 요즘이야기 2018. 6. 24.


더워지는 요 아이스크림이 생각이 많으나는데요.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드시는 배스킨라빈스 영업시간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먼저 포털에서 배스킨라빈스를 검색하세요. 베스킨이 아니고 배스킨인거 아시죠?? 대부분 사람들이 베스킨으로 알고 있다고 하네요.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STORE -> 매장찾기를 선택합니다.




내가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신면 우측에 지도 위에 해당 지역의 배스킨 라빈스 상세 정보가 뜨는데요.


거기에 보시면 주소, 연락처, 운영시간이 있습니다.





MORE를 눌러서 들어가게 되면 상세 내용이 나오는데요. 미리 사전 주문도 가능하시고, 머 배달도 된다고 하니 연락해보시면 됩니다.


대구 강창역 배스킨라빈스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한다는 사실을 알수 있네요.


우리가 자주 먹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이런것도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상 배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