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낙연 테마주 : 주식 정리

by 요즘이야기 2020. 8. 4.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많은 비가 내리고 있어서 뉴스에 피해 소식이 들리네요.. 아무쪼록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주식관련 이야기입니다.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서 급등주, 가치주 등 각자 추구하는 주식투자스타일이 있을꺼예요. 우리나라 주식시장은 테마주가 항상 있기 때문에 관심은 조금씩은 갖는것이 좋습니다.

단, 많은 금액을 투자하기에는 부담이 크며, 자신의 포트에 맞게 테마주의 경우 비중을 낮게 가져가는 것이 바람직하겠죠.

 

이낙연 테마주

 

주제는 다음대선주자로 가끔씩 거론되고 있는 이낙연 테마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투자는 항상 조심하세요)

 

이낙연 테마주

 

이낙연 테마주에 앞서 주식은 항상 리스크를 안고 하는 투자방법이기때문에 주식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테마주는 아시겠지만, 약간 억지로 엮는 경우도 많고, 투자자본인이 옥석가리기를 하는 스킬도 많이 필요합니다.

이낙연 테마주


 

1. 남화토건

- 전남소재에 있으며, 고등 동문

 

2. 이월드

- 이월드 회장 / 고등, 대학 동문

 

3. HSD엔진

- 사외이사 이낙연 친동생

 

4. 디와이



 

 

5. 디케이 케미칼

- 계열사 SM삼환기업 대표 친동생

 

6. 남선알미늄

- 계열사 SM삼환기업 대표 친동생

 

7. 대성창투

- 서울대 동문

 

8. 부국철강

- 고등학교 동문

 

이낙연 테마주

 

위에서 나열된 이낙연 테마주는 현재 커뮤니티 등에서 있는 내용들을 가져온것입니다. 테마주라는 것은 어떠한 세력들이 엮는것인지는 저도 정확히 알지는 못합니다.

테마주는 어떠한 재료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수급이 몰리면서 주식은 상승하게 되는데.. 급등 후에는 급락도 있음을 반드시 명심해야 할것입니다.

과거 테마주들을 한번씩 살펴보시면, 고점을 찍은 후 지금은 바닥에서 노는 종목들도 엄청많습니다. 그종목에 아직까지 물려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분들도 많겠죠.

이낙연 테마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투자는 언제나 신중히 하세요!!!

다음에 다른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