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5월 벌써 중반을 향해 달리고 있네요. 5월은 가정의 날인데 소중한 분들에게 문자라도 한통씩 보내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런 글을 쓰는 저부터 먼저 해야될꺼 같긴 하지만;;

오늘은 우리나라 영화 걸캅스에 대한 정보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1. 손익분기점
2. 현재 관객수
3. 그리고 평점




영화 걸캅스는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장르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수 있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적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걸캅스는 정다원 감독을 필두로, 주연 라미란, 이성경, 조연 윤상현, 수영, 엄혜란, 위하준, 주우재, 강홍석, 김도완이 열연을 펼치는 영화입니다.

오늘 기준 (5월 13일)로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하고 있고, 관객평점 9.18점, 누적관객수 59만명(개봉 4일차)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네요. 어벤져스가 이제 슬슬 볼사람은 다보고 들어갈때가 되어서 앞으로의 관객수는 조금더 지켜봐야겠네요. 영화는 입소문이 중요하기 떄문에 걸캅스를 보신분들의 반응이 아주 중요한데요.




그럼 영화 걸캅스의 손익분기점은??

"걸캅스 손익분기점 : 약 180만명"

걸캅스의 제작비와 손익분기점은 제작비 약 50억원으로 180만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익분기점이라는 것이 정확하지 않기때문에 약간의 오차는 있을수도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외산영화?? 인 어벤져스 마지막 시리즈가 흥행돌풍을 일으키면서.. 우리나라 영화들이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것은 사실인데요..

지금 박스오피스 2위인 걸캅스가 대박흥행을 하기를 바래봅니다.

이상 걸캅스 손익분기점 정보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