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한뼘 비키니 너무 이뻐요

by 요즘이야기 2015. 10. 10.

요즘 "그녀는 예뻤다" 라는 드라마가 인기가 많죠!

어제도 보았는데 이제 얼굴에 있는 빨간색의 여드름 같은게 없어지고 진짜 이뻐지게 나오더라구요

 

황정음이 다시 활동을 많이 하면서 예전에 입었던 한뼘비키니가 이슈가 되고 있는듯 해요

 

 

 

황정음이 원래 이렇게 글래머스 했었나요???ㅎㅎ 슈가 시절에는 숨어 있었던건지;;;

 

그럼 황정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께요

 

1985년 1월 생으로 30이 넘었네요 ㅋㅋㅋㅋ 원래 다들 아시다시피 아이돌그룹 슈가의 맴버였죠. 슈가의 맴버로 누가 있었냐면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이 슈가의 맴버였어요

 

황정음이 제일 잘나가다 봤더니 박수진이 바로 역전을 해버렸다능;;;

황정음은 연기부분으로 많은 상도 받았네요%^^

 

항상 승승장구 하는 황정음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