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조희팔 최측근 강태용 검거 그것이알고싶다 대박

by 요즘이야기 2015. 10. 12.
저번주 그것이 알고싶다보셨나요? 희대의 사기꾼 조희팔이 중국에서 살아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한영상이 있었는데 바로 조희팔의 장례식장면!

제작진이 중국에 가본결과 그런 장례식은 돈을 조금만줘도 연출이 가능하다는 사실



하지만 조희팔은 중국에서 돈을주고 죽은사람의 신분을 사서 도주고하고 있는 상태로 밝혀졌습니다.

한국에서는 자기가 죽었다고 광고한 후 살아 있는것이죠.



오늘 조희팔의 최측근이자 오른팔인 강태용의 검거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조희팔을 잡는일만 남은 것 같아요 한국의 많은 피해자들의 분노가 언제쯤 끝날지

조희팔이 나쁜넘을 빨리잡아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