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ps5 출시일 가격 사양 간략정리

요즘이야기 2020. 6. 24. 12:54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비가 주루룩오는 하루네요. 어제까지 조금 더운 하루였는데요. 이번 비가 더위를 조금 덜어줄꺼라 믿습니다. 비가오는 창가를 보면서 시워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주제는 비디오게임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이라는 게임기아시죠? 아주오랫동안 비디오게임 왕좌자리에 있는 소니사의 게임기입니다.

이번에 ps5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한번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ps5 출시일 사양


ps5는 6월 12일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공개를 알렸습니다. ps4 이후에 좀 많은 시간이 흐렀는데요. 기다리는 게임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ps5 출시일 사양


이번 ps5 디자인은 전작과는 아주 다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긴한데, 저는 일단은 호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곡선에 신경을 많이 쓴듯한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입니다.

ps5 출시일 사양

ps5는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됩니다.

1타입 : 블루레이를 이용한 버전
2타입 : 게임을 다운로드를 하는 버전

본체의 모양은 블루레이 유무에 따라서 조금 다를것이고, 가격또한 상이할것으로 예상됩니다.


ps5 출시일 사양



ps5의 듀얼쇼크도 조금 진화한 모습이네요. 플레이스테이션의 패드는 좋은 그립감을 제공하죠. PC에 연결해서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ps5 출시일은 현재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지만, 20년 연말에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별한 일이 없을 경우 연말 출시는 확실합니다

ps5가 새로 출시되게 되면 명작 게임들도 다시 나오게 되죠.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명작들 라오어나 그란트니스포 등등 저도 기대하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어린시절 친구집에서 PS1을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번째 세대가 나오다니 세월이 많이 지나긴 한것 같네요. 닌텐도가 독주중인 가운데 ps5의 활약어떻게 될지 상당히 궁금하군요.

ps5 출시일 가격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군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