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먹거리 이야기

맘모스베이커리 : 크림치즈빵

by 요즘이야기 2020. 8. 6.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부터 중부지방에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하니 조심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주제는 "빵"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몇주전에 갔던 곳인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안동에 지인이 있어서 갔따가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빵집의 이름은 "맘모스베이커리" 입니다. 맘모스빵이 빵집마다 유명한 곳이 있긴하죠.



맘모스베이커리


MAMMOTH 베이커리입니다. 1974년도에 생겼나보네요. 빵을 포장하는 봉투에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별자리 형상인지 삼각형모양의 시그니쳐 마크가 있습니다.

 

맘모스 베이커리


맘모스베이커리

안동시 문화광장길 34

전화번호 054 857 6000

정보 참고하세요.

맘모스 베이커리


크림치즈빵입니다. 맘모스베이커리의 대표메뉴로 불리는 녀석입니다. 비닐로 개별포장으로 되어있네요. 아마도 빵이 보관되는 최적의 조건을 찾은 포장법인거 같네요. 저는 거기거 먹지 않고 집에 포장을 해와서 먹어보았습니다.

 

맘모스 베이커리


안에 있는 치즈가 보이시나요? 존득족득 저의 입맛에 아주 잘맞습니다. 먹거리 리뷰를 하면 개인적인 의견이 있긴한데요. 저는 맛이 괜찮았습니다. 이글을 보고 먹으러 가시는 분들의 입맛을 알수 없으니, 먹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래요.

안동에 방문할 일이 있으실때 맘모스 베이커리 한번 먹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남은거는 가까운 지인과 함께 나눠 먹었답니다. 그 이후로 관계가 더 좋아졌습니다 ㅎㅎ

안동 맘모스베이커리 이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