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먹거리 이야기

이마트 붕장어 밀키트 : 백종원

by 요즘이야기 2020. 8. 13.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먹거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장어 좋아하시나요? 맛있는 장어이지만 손질하기 번거롭고 비싼다는 인식때문에 자주 먹지는 못하는 경우가 많죠.

이번에 티비를 보는데 백종원님이 붕장어 요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관심이 생겨 해당 내용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마트 붕장어 밀키트

 

이마트 붕장어 밀키트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장어에 대해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수출길이 막힌 붕장어..  장어를 판매를 할수 없어서 재고가 엄청나게 쌓이고 있었습니다.

만남의 광장에서 여러 농가나 수산물들을 도와준적이 많죠?? 이번에도 통영에 쌓여있는 장어 900톤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장어 소비를 위해서는 간편하게 누구나 먹을수 있는 메뉴가 필요했죠

 

 

이마트 붕장어 밀키트

 

위 사진은 SBS 만남의 광장에서 가져왔습니다.

백종원님은 붕장어을 어떻게 하면 팔수 있을까 해서, 이번에도 키다리 아저씨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키다리 아저씨는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님!! 예전에 강원도 못난이 감자와, 해남 왕고구마등 많은 도움을 주셨죠

붕장어를 이용한 요리는 덮밥과, 무조림을 연구하였고, 신세계에 찾아가 백종원님이 직접 담당직원에게 조리를 해주고 맛있다는 것을 어필? 하게 됩니다.

맛을본 직원분들은 감탄을 하며, 맛있다고 하셨고 대성공이었습니다.

 

이마트 붕장어 밀키트

 

이렇게 나오게된 이마트 붕장어 밀키트!! 손질된 장어와 소스 그리고 야채들이 밀키트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요즘 1 ~ 2인 가구가 많기때문에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수 있는 밀키트 제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저도 자주 먹는 편입니다. 떡볶이나 스테이크, 샤브샤브등 밀키트 제품들이 많아요.



 

이번 제품은 이마트에서 구매할수 있는데요. 품절로 아주 성공적입니다. 덕분에 통영에 계신 어민분들도 한숨 놓으실수 있겠네요.

이마트 붕장어 밀키트는 한팩 990g기준 19,900원이고 여러가지 할인을 받으면 13,93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네요!!

힘든시기에 어려운 어민에게 도움을 주신 백종원님, 정용진님 리스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