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sk텔링크 모바일 팩스 보내기

by 요즘이야기 2018. 7. 9.
급하게 팩스 보낼일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을 할때가 많으시죠?? 솔직히 팩스 장비를 집에 있을 확률이 얼마나 되겠나요

팩스가 옛날 방식이긴 하지만 아직도 어디에 무엇을 청구하거나 자료를 받을때 팩스를 요구하는 곳이 많습니다.

요즘엔 다들 스마트폰 하나씩 있으시잖아요. 이 스마트 폰으로 팩스를 보낼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는 오늘 팩스를 보내야 해서 바로 어플깔고 발신했습니다.

그럼 제가 한 방법 보시죠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구글플레이에서 "팩스"라고 검색을 하세요.

그럼 모바일팩스 (SK텔링크) 어플이 있습니다. 설치하기는 눌러 설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팩스 어플이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아마 어플 목록에 있을텐데요 실행합니다.

시작진행시 어떤 번호를 할지 물어보는데요. 내가 맘에 드는 번호를 선택하고 확인시 위사진이 나옵니다.

내가 보내고자 하는 문서는 사진으로 직접 촬영후에 첨부합니다.

왠만하면 사진은 카메라에 꽉차게 보내는게 찍는게 좋습니다. 스캔을 따로 할수 없기 때문에 문서스캔을 대식 하는것이기 때문이죠

받는곳에서도 가독성도 고려해야하고..

사진을 첨부 후 발신하고자 하는곳의 번호를 누른후 아래 "팩스발송"을 터치하시면 팩스가 발송되게 됩니다.


솔직히 발신됐는지 안됐는지 확인을 어떻게 하지 생각했는데. 제가 보낸곳에서 연락이 왔더군요. 팩스접수 했냐고 ㅎ


확실히 팩스가 간다는것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이거 참 좋은 어플인거 같네요^^

굿굿잡스

sk텔링크 모바일 팩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웨이 기내수화물 정보 알아보기  (0) 2018.07.09
크린토피아 이불세탁 가격 정보  (0) 2018.07.09
인동 간바지 방문기  (0) 2018.07.09
오늘 마무리  (0) 2018.07.08
제주항공 기내수화물 규정 정보  (0) 2018.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