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제주 서브웨이 영업시간 간단정리

by 요즘이야기 2018. 7. 22.

제주 서브웨이


안녕하세요 폭염이 엄청난 기세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등은 괜찮았는데 이런날일수록 실외 보다는 실내 시원한 곳을 많이 찾으시잖아요. 실내에서 즐길수 있는곳으로 찾아보았네요.


제주도 여행중에 간단히 먹을수 있는 서브웨이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래 정보 참조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제주도에도 서브웨이가 있으며, 2곳에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1. 서브웨이 제주시청점


2. 서브웨이 제주연동신시가지점


두 매장의 지도는 별도로 첨부하지 않을께요 아마 간편하게 찾으실수 있을꺼예요. (포털에서 ㅎㅎ)




- 제주시청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 252

연락처 : 064-759-7739

영업시간 : 08:00 ~ 23:00



- 제주연동신시가지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국기로 1길2

연락처 : 064-711-1128

영업시간 : 08:00 ~ 23:00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니 2지점 모두 같네요. 마감시간이 23시로 넉넉하게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일행분들과 함께 상의해서 갈지말지 한번 정해보시는것은 어때요??ㅎㅎ


아침은 8시에 오픈을 하니 숙소에서 일찍나와서 이동하시는 분들은 요기거리로 찾아가셔도 괜찮을듯 해요.







제주여행에서 프랜차이즈점은 안가시는 분들이 있긴한데. 그래도 알아 놓으면 생각날때 방문할수 있으니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저도 갑자기 서브웨이가 먹고싶어 지네요. 제가 사는곳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있는곳이라.. 날잡아서 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더우니 물섭취를 잘하시길 바래요^^


그럼 다음에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