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2019 아시안컵 일정 알아보기

요즘이야기 2019. 1. 7. 22:49

2019 UAE 아시안컵에 대해 한번 알아보고 축구경기를 즐기자.




2018 월드컵이 끝난지가 많은 시간이 지났네요. 벌써 2019년도하고도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월드컵 열기가 슬슬 잊혀져갈때 쯤 아시아의 강호를 가리는 아시안컵이 한다는 사실!! 다시한번 인기 스포츠인 축구에 대한 열기가 슬슬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은 아랍에미리트에서 개최를 하는데요. 더운나라에 가서 우리나라 대표팀이 선전해주길 바랄뿐이네요.








2019 아시안컵의 개막식은 1월 6일에 진행되며, 폐막식은 2월 1일에 막을 내리는데요. 약 한달간의 긴여정이니 축구팬들에게는 즐거운 정보라고 할수 있겠네요.


참가국은 아시아 24개국이며,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베트남, 북한, 바레인, 일본,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우즈베키스탄, 중국등 아시아 강호들이 다 참가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와 베트남이 결승에서 붙던지 한일전에서 일본침몰을 시키던지 재미있는 게임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는 C조에 편성이 되어있고, 중국 키르기스스탄, 필리핀과 같은 조인데요. 오늘 10시 30분에 필리핀과 첫경기가 치뤄집니다. 중국과 키르기스스탄의 경기는 중국이 3대0으로 격파를 했네요.


C조에서는 우리나라가 조1위로 무난하게 흘러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ㅎㅎㅎ


축구공은 둥굴기 때문에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또한, 박항서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의 돌풍이 2019아시안컵에서도 나올지 관심이 집중되는 부분인데요. 우리나와 베트남의 결승이 되면 어떨까요??^^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는 아시안컵!! 선수들 부상당하지 말고 명승부가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중계는 JTBC, 아프리카TV, POOQ, 티빙, 옥수수, 네이버등에서 중계를 해주니 참고하시고, 핸드폰으로도 보실수 있는 경로가 많으니 미리미리 확인하세요


2019 아시안컵 일정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관람하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