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미시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이 있는데요. 바로 지산캠핑장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낙동강 주변에 위치해 있는 시에서 하는 곳이다 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관리가 잘되있는데요. 오늘은 카라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라반입니다. 지인이 예약해놓았다고 해서 먼길을 운전해서 방문했습니다  K3 카라반이네요. 10개정도 카라반이 있던데.. 어렵게 예약했다고 하네요. 매달 2일날 다음달꺼 예약을 받는데 경쟁이 심해서 예약하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2시 입실이라 들어가지는 못하고 카라반 앞에 테이블에서 LA갈비를 구워서 먹었네요.



카라반의 모습



앞쪽에는 통나무 모양의 카라반이 있네요. 저곳은 거실에서 앞이 보이더군요. 호불호가 있을듯



침대입니다. 2명이서 자기 충분한 크기



TV도 있네요. 스카이라이프로 많은 채널을 시청할수 있었어요.



카라반 중간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 4명이서 먹을정도의 크기






온풍기도 있네요. 겨울이라 온풍기는 필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수 있는 에어컨



전자렌지와 밥솥

카라반에 올때 팬션처럼 물품들이 다있으니 먹을것만 챙겨오면 충분히 놀다가 갈수 있어요.



2층 침대도 있습니다. 큰친대와 2층침대가 있으니 4명이서 놀기에 충분하네요.



싱크대와 인덕션, 요리해먹고 설겆이 하기에 좋았어요. 따뜻한 물도 나오고



카라반안의 화장실!! 다른 캠핑사이트 공동 화장실을 가야하는데 카라반은 안에서 화장실이용이 가능합니다.



샤워가 가능한 세면기기들



맛있는 음식들을 보관할 냉장고



카라반의 난방은 전기판낼도 되어있어요. 바닥이 후끈후끈하더군요. 그래도 카라반이다보니 우풍이 조금 있긴 한데. 그래도 따뜻하게 잘수 있었어요



카라반에 있는 비품들입니다. 카라반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가격은 구미시민은 20%할인이 된다고 해요. 다른 개인이 운영하는 카라반가격에 절반 가격이니 가격도 저렴했어요.

구미 카라반에 가실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