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님 정보

by 요즘이야기 2019. 1. 2.

최근 즐겨보는 TV프로 있으신가요?? 저는 나이가 한살한살 먹을때마다 지금 살고 있는 도시 말고 자연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하곤합니다. 유튜브등 여러 미디어들에서 대리만족이라는 키워드로 먹방이나 캠핑등 영상을 즐겨보는데요.


도시를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대리만족은 바로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프로가 아닐까합니다.


라디오 스타에서도 윤택,이승윤씨가 인기가 이렇게 많을줄 몰랐다고 할정도로 초반에는 기대를 안했던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지금은 어떤 예능보다도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 아마 타겟 연령층이 넓어서 시청률 또한 높게 나오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보네요.



나는 자연이아다 성우 "정형석님" 정보





나는 자연인이다는 산 및 오지에 사는 자연인들을 다루는 프로인데요. 멋진 목소리의 나레이션이 아주 듣기 좋은데요. 설명도 잘해주시고, 목소리도 좋고.


나는 자연인이다의 성우는 "정형석님" 입니다. 목소리와는 매칭이 안되다는 사람들이 있긴 한데.. 저는 매칭이 잘된다고 생각하네요. 최근에는 CF에도 목소리가 많이 나오시더군요. 아마 나는 자연인이다의 인기때문이 아닐까요??








정형석 성우는 KBS 공채 32기로 데뷔하셨다고 해요. 연극배우와 뮤지컬 배우등 다양한 활동들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만큼 끼가 많은 분이신거 같아요. 지금은 성우로 완전 성공하셨구요.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7년째 성우로 활약하고 계시니 정말 대단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말고도, 다큐스패셜, 걸어서 세계속으로, 다큐프라임, 세계의 아이들, 수요기획등 방송사를 구분하지 않고 많은 프로그램을 하셨는데요. 차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계시네요.


저도 정형석님의 목소리를 들으면 먼가 기분이 좋아지고, 차분해지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계속 나레이션을 듣고 싶네요!! 언제나 건승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