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윙키즈의 손익분기점은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봅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을 맞아서 개봉영화간의 경쟁이 치열합니다. 현재 개봉작들을 살펴보면 아쿠아맨, 범블비, 마약왕, 보헤미안랩소디, 스윙키즈등 유명배우들의 영화들이 개봉을 다 한 상태인데요.


오늘은 스윙키즈의 손익분기점과 현재 상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영화 스윙키즈 스틸컷>



스윙키즈는 강형철 감독의 연출아래 디오,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가 주연은 맡았습니다. 디오는 다들 아시겠지만 엑소의 멤버이고 신과함께에서 고문관??으로 출연했죠. 그밖에도 많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1951년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영화가 전개되며,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오합지졸 댄스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너무 자세한 내용은 영화 스포가 될수 있기 때문에 여기까지 적을께요.



<영화 스윙키즈 스틸컷>



스윙키즈 손익분기점 : 370만명 



스윙키즈는 현재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관객수 77만명이 동원되었습니다. (개봉 6일차 기준)


다소 흥행에서는 약세를 보이고 있긴 하지만,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수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는 아직 모르는 상황입니다. 영화라는것이 입소문에 영향을 많이 미치기 때문에 관객들이 어떠한 평을 남겨 줄지는 아직 기다려 봐야하는 상황



<영화 스윙키즈 스틸컷>



어떠한 영화이던지 감독과 배우들이 피땀 흘려서 이룬 결과물이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긴하지만.. 또 아닐 경우도 있을수 있잖아요.. 


외산영화보다는 우리나라 영화들이 박스오피스 상위를 다 먹고, 흥행에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영화 스윙키즈 마지막까지 분발하길 기원? 해봅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꾸벅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