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왕이된남자 대도서관 출연 정말 몰랐다

by 요즘이야기 2019. 1. 17.

왕이된남자에 대도서관이 출연했어요 끼약!!!!



제가 지금 왕이된남자 본방지속적으로 보고있는데..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얼굴이 있더라구요 누군지 곰곰히 생각하던중에 아~~~ BJ대서관인것을 알았어요


정말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ㅎㅎ BJ가 드라마에 출연하다니.. 머 대도서관님은 BJ계의 유재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TVN월화드라마 "왕이된남자"에 카메오로 출연을 하셨다고 해요.



<왕이된남자 스틸컷>



대도서관은 왕이된남자에서 야바위꾼으로 출연하는데요 먼가 비쥬얼이 딱 맞는것 같기도 하고, 연기도 초보연기티가 안나고 잘하시더라구요.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은 처음이고 연기를 하기 위해서 밤을 새워가면서 연습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사고 20가지 버전으로 준비를 ㅎㅎ 어떤거 하나라도 대충하는 법이 없으신거 같아요







<왕이된남자 스틸컷>



솔직히 앞으로 더 출연할지 아니면 1회로 끝날지는 모르겠어요. 작가와 감독의 맘이기 때문에. 만약에 반응이 좋다면 계속 나오기는 하겠죠?

예전에 어떤드라마에서 김기두 배우가 원래는 끌려가면서 사라지는 역할인데 마지막 에드리브 대사로 인해서 작가가 다시 살아서 돌아오는 역할을 주기도 했다죠 (라디오스타에서 말함)




그럼 대도서관님에 대해 조금더 알아볼께요.





78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42살이네요. 얼굴은 제 개인적으로 보았을때는 동안입니다. 1인 방송의 핵심인물이기도 하죠. 저는 예전부터 아프리카 TV에서 많이 보았는데 지금은 유튜브방송만 하시는거 같네요. (무슨 사정이 있었던거 같은데 그거는 찾아보심되고...)


엉클대도?? 대표이사네요 ㅎㅎ 먼가 큰그림을 그리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배우자는 BJ 윰댕님입니다. TV 랜선라이프에서도 같이 나오시죠. 잘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저는 왕이된남자를 비롯해서 다른 드라마에도 계속 카메오로 출연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조금더 큰물에서^^



그럼 왕이된남자 대도선관 출연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서 줄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