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자동차 이야기

4세대 카니발 멋지다.

by 요즘이야기 2020. 6. 26.

 4세대 카니발이 나온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 우리나라 패밀리 RV의 최강자죠, 기아의 카니발. 벌써 4세대가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기아 공식홈페이지에서도 4세대 카니발의 탄생을 예고하는 페이지를 만들었군요. 그동안 온라인상에 나왔던 차량의 모습과 똑같습니다. 얼마전에 스파이샷도 찍혔더군요.


4세대 카니발


캠핑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패밀리카를 이용해서 레저등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 카니발은 도로에서 많이 볼수가 있죠.

저는 세단을 타고 있긴한데, 카니발도 제가 사고 싶은 차중에 한나입니다. 가끔씩 매물을 보기도 하죠.
 

4세대 카니발

 4세대 카니발 차량 디자인은 어떠세요? 이번에 나온 쏘렌토와 패밀리룩을 연상시키는 이미지입니다. 이전 3세대 카니발과는 약간 다른 이미지인데요. 이번에는 약간 각진 모양의 디자인이 돗보이는군요.

4세대 카니발

 
특별한 것이 없을 경우 이번 4세대 카니발도 리무진, 하이리무진 등 다양한 사양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 연예인들이 벤을 타고 다녔다면 요즘에는 하이리무진 카니발을 많이 타고 다니죠. 그만큼 공간을 활용하기도 쉽고 장점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요?

4세대 카니발

 4세대 카니발, 이전 세대의 카니발은 대부분 히트를 친 대표 차량이었는데요. 이번 세대의 카니발은 고객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아직 가격등은 오픈된게 없지만, 이전세대와 많이 차이는 나지 않을것으로 예상되네요.

가격등 자세한 스펙이 나오면 다시 공유드리겠습니다.

4세대 카니발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