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이번주부터 주말까지 많은비가 내린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부산쪽은 지금 비로 난리라고 하네요.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대구 쉑쉑버거

 


오늘의 이야기는 먹거리이야기입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쉐이크쉑버거가 대구지역에 상륙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구 쉑쉑버거



: 쉐이크쉑 버거란?


쉐이크쉑버거는 미국브랜드입니다. 2004년 설립자 대니 마이어가 설립한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프렌차이즈입니다.


 


쉐이크쉑이라는 이름이 한국에서는 "쉑쉑" 버거라고 많이 불립니다. 같은말입니다.

한국에서는 서울에 1호점이 생겼고, 이번에 대구 동성로점이 오픈했습니다. 7월에 오픈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쉐이크쉑버거를 먹기위해 줄을서서 먹었다고 하네요.




대구 쉑쉑버거



쉐이크쉑 대구 동성로점

: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6길 61

: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까지

단체석, 포장, 무선인터넷 사용가능합니다.


대구 쉑쉑버거



저도 햄버거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번먹어보고 싶긴하네요. 쉐이크쉑버거는 일반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별도 할인이 가능한 카드가 없는데요. 세트로 주문하게되면 대략 13000원정도에 먹을수 있습니다. (메뉴에 따라 상이함)




대구 쉑쉑버거 메뉴


쉐이크쉑메뉴입니다. 공식사이트에 가면 특정 계절에 나오는 메뉴가 있던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메뉴는 본인이 원하는 메뉴시켜서 드시면 됩니다.

쉐이크쉑는 수제버거라는 표현말고 프리미엄 버거라는 표헌을 사용합니다. 실제 공식홈페이지에는 수제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오늘은 대구 쉑쉑버거 (쉐이크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대구경북에 거주하시거나 근처 놀러가실분 있으시면 방문해보세요.

저도 시간이되면 한번 가보겠습니다. 영업시간은 꼭 지키세요

행복하세요 Peace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