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쏘카 고객센터 번호 정보

by 요즘이야기 2020. 8. 19.

쏘카 고객센터 번호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요즘에는 자동차도 쉽게 빌려서 탈수 있습니다. 그 서비스는 바로 쏘카라는 것인데요. 차양 공유 서비스 (쉐어링)인 쏘카입니다.

 

쏘카 고객센터 번호 정보

 

쏘카서비스는 언제 어디든지 필요한 만큼 쉽고 편하게 카셰어링을 하는 것입니다. 본인에게 맞게 사용하시면 되구요. 먼저 제목과 같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사고처리 접수 번호 확인하세요

 

쏘카 고객센터 번호

1661 - 3315

 

쏘카 사고처리 접수 번호

1661 - 4977

 

 

쏘카 고객센터 전화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바로 위의 번호로 연결하여 현재 문의하고자 하시는 부분을 상담하시면 됩니다. 쏘카 앱을 통해서도 문의는 되지만 답답하신분들은 바로 직통전화로 연결하세요.

 

쏘카 고객센터 번호 정보

 

쏘카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1년이상이시면 누구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쏘카 이용방법은 쏘카앱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결제카드와 운전면허증을 등록하고 간편하게 가입후 이용할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기존 렌트카 같은 경우 조금 번거로운것도 많이 있었죠. 저도 가끔씩 쏘카를 이용하곤 하는데 괜찮더구요.

차량운전이니만큼 힘들수도 안전운전은 필수로 해야되는거 아시죠?? 무리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내가 보유한 차가 아니기때문에 프리하게 운전하되 법을 어기거나 과속등을 하면안되겠죠

그럼 즐거운 카쉐어링 되시길 바라며 쏘카 고객센터 번호 정보는 여기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