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쉽게 찾기

by 요즘이야기 2018. 6. 18.
제가 뽑은 피자집중에 단연 으뜸인 곳이 있는데요 바로 도미노 피자입니다. 제입맛에는 딱이라 (개개인의 차이는 있습니다.)

아침이나 밤에 갑자기 피자가 땡기기도 하는데.. 직접 전화하기는 그렇고 해서 영업시간을 확인을 하고 주문을 하고 있어요.

제가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찾는방법 쉽게 설명드릴테니 따라오세요 ㅎ

요즘은 보통 모바일로 검색이나 이런것을 하시기 때문에 모바일기준으로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메뉴나 이런건 아마 피시버전이나 모바일버전이 같을테니 그리 다르지는 않을꺼예요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https://web.dominos.co.kr/main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좌측 상단에 ㅡ 세개 있는 곳을 터치 해주세요.


터치를 하게되면 홈페이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메뉴에서 "매장찾기"를 터치!!


매장검색에서 내 주변 주소를 기입하고 매장을 찾습니다. 전 그냥 대구 달서구 점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내가 선택한 지역에 도미노피자 지점이 나오는데요. 요기서 상세보기를 터치해주세요 그렇게 되면 그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가 보이게 됩니다.


그냥 보이는 도미노피자 대구성서점을 선택한결과입니다.

대구성서점 도미노피자 영업시간은 11시 ~ 22시까지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접속, 매장찾아서 상세보기 후 영업시간 확인

영업시간 확인하고 피자 주문후 맛있게 드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요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용유 버리는법 쉽다  (0) 2018.06.18
쿠첸서비스센터 쉽게 찾기  (0) 2018.06.18
네이버 아이디 개수 알아보기  (0) 2018.06.18
각서 법적효력 있나?  (0) 2018.06.18
괌쿠폰 받아보자  (0) 2018.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