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QCY T1 사용법 페어링 가성비 갑스

요즘이야기 2018. 12. 12. 22:51
요즘 커뮤니티에 핫한 코드리스 이어폰이 있다. 가성비 갑으로 통하는 제품인데 그것은 바로 QCY T1이라는 제품, 필자도 바로 구매하여 현재 사용중이다.

가격은 할인해서 살수 있는 방법이 많은데, KB국민은행에서 주는 쿠폰을 이용하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쿠폰은 중고딩나라에도 팔고, 커뮤니티에 나눔을 하기도 한다)

제가 산 가격은 2장입니다.

QCY T1에 대해 한번 알아보자



이것이 바로 가성비 갑이라고 불리는 QCY T1이다.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한국 정발과 중국제품이다. 차이점은 한국 정발은 AS가 가능하다는 점의 차이가 있다. 포장박스도 다르긴함..

QCY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일반 이어폰으로 약간 유명한 회사인데.. 그동안 가성비로 알려져 있다. (아는 사람만 알수도...)



포장은 약간 허접한것 같기도 하고



구성품은 본체, 충전독??, 설명서, 이어폼으로 구성되어있다 USB짧은게 하나들어있고, 일반 마이크로 8핀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C타입은 안되니 참고하시길



QCY T1의 사양은 아래와 같다

음악재생시간 : 약 4시간
충전독 : 5v 500ma
블루투스프로파일 : HFP/HSP/A2DP/AVRCP
충전시간 : 약 2시간
대기시간 : 약 120시간

위의 내용이 기본적인 사양이고,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당연히 오차는 있습니다.






애플의 에어팟과는 다르게 QCY T1은 귀안으로 쏙들어가는 타입니다. 이걸 무슨 타입이라고 부르던데 기억이 안나서..



이어폰을 꼽으면 밖에 소리가 잘안들립니다. 아무래도 블루투스 이어폰이 귀안으로 쏙 들어가기 때문이겠죠

QCY T1 페어링은 핸드폰에 블루투스를 키고 충전독에서 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됩니다. 그리고 제가 써보니 오른쪽 이어폰이 장치 역할을 하는것 같더군요. 왼쪽만 끼고 다니면 끊깁니다.. 즉 한쪽만 사용하고자 할떄는 오른쪽을 가지고 다니거나 오른쪽을 사용하셔야 될꺼입니다.

사용번은 아래 설명서 확인하시면 되고, 사용법이 단순해서 설명은 생략합니다.



QCY T1 한달간 사용해본 후기

1. 가성비좋다.
2. 코드리스 이어폰 입문용으로 좋다
3. 가격대비 좋은 성능을 발휘한다
4. 통화는 잘안되서, 그냥 블루투스 설정에서 핸즈프리는 꺼놓고 사용중이다
5. 사고 후회는 안할듯


저는 위에 적은것처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이만한 가격에 이런 제품은 구하기 어려우니깐요. 이제품 물량이 어마어마한지 온라인 쇼핑몰에 마샘같이 계속 판매하네요!!^^

'요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y캐슬 시청률 몇부작 정보  (1) 2018.12.17
도어락 손익분기점 간단정리  (0) 2018.12.13
인형꿈 해몽 알아보기  (0) 2018.12.12
고래꿈 해몽 간략정리  (0) 2018.12.10
여우꿈 해몽 정보 알아보기  (0) 2018.12.09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