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이야기

도어락 손익분기점 간단정리

요즘이야기 2018. 12. 13. 07:49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번주는 전국적으로 눈이 내려서 다시한번 겨울이 왔을음 실감하게 하는 한주였습니다.

오늘은 영화 "도어락 손익분기점"에 대해 알아볼께요. 이 영화는 저번주에 제가 직접 보고왔습니다.

혼자사는 여자집에 누군가에 의해 도어락이 열리고.. (스포가 될수도 있어서) 도어락이 공포대상이 되는 소재의 영화입니다. 일단 저는 재미있게 보고왔네요^^




도어락은 이권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공효진, 김예원, 김성오가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김예원님은 써니에 나왔다고 하는데 정확히 기억이 잘나지 않네요. 이번 도어락에서 공효진의 직장동료로 멋진 영화를 보여주었습니다.

김성오씨는 아저씨에서 마약제조 동생으로 나오죠^^

도어락 현재 관객동원수를 보면




거의 100만명의 누적 관객수를 동원했습니다. 어제 (12월 12일) 기준이니 조금더 늘었을수도 있겠군요





도어락의 손익분기점은 "160만명" 입니다. 영화소재상 제작비가 그렇기 많이 투입이 되지는 않았는데요 약 30억정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오늘이 목요일이니.. 이번주 주말이 손익분기점 달성에 중요한 주가 되겠네요. 국가부도의 날도 지금 인기가 많아서 어떻게 될지 한번 지켜 봐야할꺼 같습니다.

이상 도어락 손익분기점이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