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킹덤 시즌2 기대된다

by 요즘이야기 2019. 2. 6.

넷플릭스에서 최초보 방영되는 국내드라마 "킹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조선판 좀비 이야기를 소재로한 드라마 "킹덤" 지금 많은 이슈인것 같은데요. 국내, 해외에서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솔솔 들립니다. 넷플릭스는 유료방송 서비스인데.. 우리나라 드라마가 흥행을 하면 좋은것이겠죠??


넷플릭스를 통하여 전세계 190개국에서 동시에 공개되었다고 하니 ㅎㅎ 외국 커뮤니티에 보니 킹덤에서 나오는 모자 어디서 구하냐는 글들이 올로오고 있다고 하네요. (삿갓같은 모자??) 회당 제작비는 약 20억정도



<넷플릭스 : 킹덤>



킹덤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죽었던 왕이 어떠한 약에 의해 되살아나고, 반역자로 몰린 세자가 괴물(좀비)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스토리로 이어집니다. 저는 시즌1을 다보아서.. 스포가 될수도 있기 때문에 스토리에 대한 내용은 여기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 킹덤>



킹덤은 시그날로 유명한 김은희 작가가 각본을 맡았고,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출연진도 대박인데요. 요즘 대세인 주지훈을 비롯하여 배두나, 김상호, 허준호, 진선규 등 화려한 캐스팅이 돗보입니다. 주지훈의 연기는 완전 굿!!! 배두나는 말할 필요도 없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범죄도시"에 나왔던 배우들이 많이 나오니 잘 살펴보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로 그분들이 잘되기를 바랬는데 대박 드라마에 출연하니 한편으로는 기쁘더군요.,



<넷플릭스 : 킹덤>




킹덤 시즌2는 언제쯤 나올까??


시즌1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먼가 아쉽습니다.. 바로바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기다려지는 기분..


킹덤 시즌2는 현재까지 알려진바에 의하면 2월에 촬영을 시작하여 6월쯤에 끝나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현기증 나니깐 빨리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넷플릭스는 후반 작업에 완벽주의를 요한다고 하네요. 시즌1도 그렇지만 1회씩 공개되지는 않고 한번에 시즌2가 공개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킹덤이 시즌 몇까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시즌1, 시즌2, 시즌3, 시즌4 까지 나오지 않을까요??


제작비가 많이 들어간만큼 손익분기점이 넘고 넷플릭스 1위 드라마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우리나라 드라마의 힘을!!!ㅎㅎㅎ 그리고 넷플릭스는 심의 같은게 없는거 같은데.. 배우들이 마음껏 연기를 펼칠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것 같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대박나길 바라며 글은 여기에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