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가 있는데요 그영화는 바로 "극한직업"입니다.

그럼 극한 직업영화에 대한 정보와 손익분기점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영화 극한 직업은 해체위기의 마약반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잠복수사를 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영화제목과 마찬가지로 치킨집을 열어 위장 취업을 하게되면서 이어지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영화 극한직업은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출연 배우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류승룡 (고반장역)
이하늬 (장형사역)
진선규 (마형사역)
이동휘 (영호역)
공명 (재훈 역)

그리고 신하균, 오정세, 김의성, 송영규, 양현민, 허준석, 장진희님도 출연하십니다.

무엇보다 류승룡씨는 최근 영화에 흥행이 저조한 성적을 보였는데 이번 극한 직업에서는 대박의 조짐이 보이면서 좋은일이 생기셨네요.

넷블릭스 드라마 킹덤에서도 류승룡배우가 나오던데.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극한직업의 손익분기점은??"

영화 극한 직업의 제작비는 65억정도로 추정이 되는데요. 다른 블랙버스터 영화 같이 많은 엑스트라를 동원하는 장면이 필요없고, 현대물이기도 하고해서.. 제작비는 그렇게 많지는 않는것으로 보이는데요.

극한직업 손익분기점은 약 200만명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박스오피스 1위, 관램객 평점 9.28점 누적관객수 939만명(개봉 15일차)로 손익분기점을 뛰어 넘은지는 한참되었는데요. 무난하게 1,000만 관객을 동원할것으로 보입니다.


입소문이 터지면서 설날특수를 제대로 본것같네요. 그만큼 재미있다는 이야기이겠죠^^

영화 극한직업 더대박 가즈아~~~~

극한직업 손익분기점 끝!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