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1월이 지나가고, 벌써 2월도 10일이 지나가네요. 하고자 했던 일들은 다 잘진행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첫째 다이어트를 생각했지만 아직 헬스장 2회?? 정도 간것 같네요. 오늘은 꼭 가야겠다는 다짐을 하고 이글을 작성해봅니다.


오늘은 2019 연봉실수령액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새해의 이벤트중에 하나인 연봉계약!! 모든 직장인들의 관심사이기도 하죠. 인사고과를 잘받아서 연봉을 올려야 하는데 마음처럼 쉽지도 않고.. 에효..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의 연봉이 5천 ~ 1억 ~ 2억 계속 상승하시기를 바라며..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표로 쉽게 보실수 있습니다.



연봉 천만원부터 1억5천까지 확인이 가능하신데요.

연봉 나누기12로 실수령액을 받으면 좋겠지만 국민연금, 건강보험, 소득세등 여러가지 공제액이 존재하기 때문에 그것은 제외하고 수령이 가능합니다.

위의 2019 연봉실수령액 표는 대략적인 실수령액이며, 개인의 사정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크게 차이는 없어요)

또 회사마다 퇴직금이 포함되는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기 때문에 월급받으시고 궁금한 부분은 회사 인사팀이나 그런곳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이 대박연봉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2019 연봉실수령액은 여기서 마칩니다.

다음에 뵐께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