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부부의 세계 몇부작 일까? 시청율

by 요즘이야기 2020. 4. 27.

요즘 오랜만에 너무 잼있게 보는 드라마가 생겼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는 듯한데요.

그것은 바로 JTBC에서 방영중인 "부부의 셰게"

감독 : 모완일

출연 :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등등

저는 처음에는 보지 않았는데요. 앞에꺼 보고난후 지금은 무조건 본방사수하는 드라마입니다. 부부의 세계... 약간 막장 드라마 같지만 현실에서 일어날수도 있는 이야기??

부부의 세계 몇부작

이드라마를 보면 한번씩은 욕을 한다고 해요. 그만큼 엄청난 스토리의 드라마이겠죠? 요즘 바쁘고 피곤하다보니 다른 드라마는 보지 못하는 상태인데.. 부부의 세계는 꼭 봅니당.

부부의 세계 시청율이 18.5%라고 하네요. 입소문에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인기몰이중인듯... ㅎㅎ 솔직히 잼있음

김희애 배우님의 연기가 진짜 멋집니다. 실전?과 같은 연기로 사람의 마음을 후벼파는??ㅎㅎㅎ

부부의 세계의 원작은 따로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아마 리메이크이겠죠. 원작도 나중에 한번 봐야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몇부작

그럼 JTBC 부부의 세계는 몇부작으로 만들어진것일까요??

원작은 총 5부작으로 시즌1/2로 방영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 방영중인 부부의 세계는 "16부작" 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제 반 좀 넘었네요. 못보신 분들은 앞에 내용 보고 오세요. 스포일러가 될수 있기 때문에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몇부작


스토리 자체가 꽉꽉 차있는 느낌이고, 감독이 연출하고자 하는 것이 어떤것인지 잘보시고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해가 가지 않을 경우에는 다시 한번더 보시구요. TV에 재방송도 많이 하더군요.

아... 그리고 부부의 세계는 "19금"입니다.

아이들은 재우시고 시청하세요 흐흐흐흐흐

멋진 출연 배우들의 명품연기 보러가실 준비 되셨나요?? 그럼 부부의세계 보러 고고싱^^

'요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루밍 뜻 간략 정리  (0) 2020.05.22
변산반도 대명리조트 조개구이  (0) 2020.05.12
사이토카인 폭풍 간략정비  (0) 2020.03.21
기소유예 뜻 간단하게 정리  (0) 2020.03.19
매점매석 뜻 알아보기  (0) 202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