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넌언제나 / 모노 넌언제나 알아보기

by 요즘이야기 2020. 5. 25.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시나요? 저는 처음부터 봤던것은 아닌데. 친구가 보라고 해서 우연히 보았다가 지금은 정주행중입니다. 부부의 세계와 함께 정주행하는 드라마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연기가 아주 재미를 더하는데요. 그중에 또하나의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나오는 예전 노래들!!!

이승환 노래, 모노 노래등 20년도 전에 나왔던 노래들이 배우들이 부르면서 음원으로 나오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어디선가 들어봤던거 같은데, 그리고 귀에서 자꾸 맴도는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모노 넌언제나"

네 맞습니다. 바로 모노의 넌언제나라는 노래인데요. 그럼 한번 알아보죠

 

모노 넌언제나

 

3인조 그룹 모노가 1993년도에 데뷔 앨범으로 발표한 노래가 바로 "넌 언제나" 라는 노래입니다. 이노래가 나온지 27년이 되었네요.. 세월이 참 빠릅니다.

모노의 맴버는 보컬 김보희, 키보드 피아노 이홍래, 베이스와 키보드 박정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노의 넌언제나는 장경아 작사, 박정원 작곡입니다. 박정원님이 작곡한 히트음원이 엄청 많다고 하네요

 

모노 넌언제나

보컬 김보희는 잘생긴 외모로 당시 많은 여성팬들을 몰고다녔습니다. 역시 잘생긴 사람은 멀해도 됨...

 

 

JTBC 슈가맨 <출처>

 

 

슈가맨에도 나오셨습니다. 모노 넌언제나. 세월이 지나도 잘생긴 외모를 뽐?내고 계시네요.

모노는 당시 그렇게 오랜 활동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모노의 또다른 대표곡 "파라다이스"를 2집에 발표하고 그 이후 사실 해체 수순을 밟았는데요. 김보희가 솔로로 나왔지만 이렇다할 반응은 없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넌언제나는 많은가수들이 예전에 리메이크 했었는데요. 동방신기, 박효신등이 리메이크 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또 한번 이슈가 되고있는 모노의 넌언제나,

좋은 음악은 세월이 흘러도 우리곁에 언제나 같이있는것 같네요^^

이상 슬기로운 의사생활 '넌언제나' 정보였습니다. 담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