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f ad마스크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아주 더운 하루였습니다. 아마 올해들어 가장 더운날이었던거 같네요. 그동안 걱정했던 것이긴 한데,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더욱 힘들어지는 계절이 오고있는것이기도 하죠. 정말 계속 쓰고 있으면 힘들긴한데.. 그래도 어쩔수 없죠. 나하나쯤이야 하는 생각이 모두가 힘들어질수도 있기때문에.

위에 서두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오늘은 마스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제 "kf ad마스크 정확히 알아보자"

최근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한 마스크를 온라인으로 판매한다는 뉴스를 들어보셨죠? 여름에 Kf94같은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답답하고, 숨쉬기가 힘들고, 땀이 나기도 하니 그것을 대비하기 위해 여름용 비말차단 마스크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kf ad마스크

 

 

kf ad마스크는 여러분이 잘아시는 마스크 업체인 웰킵스에서 판매하기로 하였는데요. 가격은 1장당 500원으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kf ad마스크는 공적마스크에 해당하지 않아서 구매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그럼 kf ad마스크는 어떤것인지 한번 알아보시죠!!

 

 

kf ad마스크

 

 

kf ad마스크는 2중 구조의 비말차단용 마스크로 가볍고 숨쉬기 편한 식약처허가 의약외품입니다. 기존 덴탈마스크보다 비말에 더욱 효과적이죠!

 

 

마스크 등급표는 보건용 마스크(KF99, KF94,KF80), 수술용 마스크(KF80), 비밀차단용 마스크(KF AD)로 등급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필터는 액체저항성 비율이 50 ~ 80%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말자체가 액체다보니 성능을 우수하게 만들었습니다.

 

kf ad마스크

 

 

럼 kf ad마스크를 쉽게 구할수 있는가? 저번주에 판매를 온라인이서 시작했는데요. 마스크를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한번에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홈페이지 트래픽이 몰리면서 소비자들은 상당히 열받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수요가 더 많고 공급은 적은 상황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구하기가 상당히 힘들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스크 업체에서는 생산 케파를 늘리고 대형마트, 편의점, 약국등에서 빨리 판매를 해야 하겠지요.

그리고 공적마스크와 달리 별도 제한없이 구매가 가능했지만, 판매처에서 1인당 30개(10팩)으로 제한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일전에 마스크를 사재기 해서 가격이 급등한적이 있기 때문에 kf ad마스크는 생산량 관리, 공급 관리 등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온라인 쇼핑몰을 보니 중국산 마스크는 어느정도 가격이 안정이 된것 같은데, kf ad마스크도 안정화 될수 있도록 바랍니다. 예전에는 마스크 K94도 600원에 샀었는데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습니다.

다른곳은 모르겠고, 학교같은곳에 선공급이 진행되어야 하지 않나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이상 kf ad마스크에 대한 이야기 였습니다. 모르 코로나 조심하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