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별풍선 1개 가격 / 한도 : 아프리카tv

by 요즘이야기 2020. 8. 27.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TV 별풍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인1미디어 시대인 요즘 유튜브나 아프리카 TV에서 방송하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한번 도전은 해봤지만 성격탓인지 쉽지가 않더군요. 그래서 그냥 안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주제 "별풍선 1개 가격"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아프리카 티비


별풍선이란 BJ팬클럽 가입 / 비제이에게 수익을 주고 / 열혈팬 FULL방 입장가능 / 방송 다시보기 영구 보관 / 애니메이션 효과 등등 그런데 사용하는게 별풍선이라고 아프리카 TV에 공지되어 있습니다.

즉, BJ들에게는 주 수입원인것이죠! 이 별풍선을 시청자들은 산 후에 비제이들에게 후원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비제이들은 환전을 해서 수익을 내구요.

 

별풍선이란?

별풍선 1개 가격은 그럼 얼마일까요?

아래 표는 아프리카TV 벌룬머시기에 있는 표입니다. 자세히 한번 들여다 보도록 하죠

 

별풍선의 1개의 가격의 가격 "100원"

 

별풍선 1개의 가격은 100원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부가세10%가 붙기 때문에 110원이 되는것이지요.  유효기한은 구매일로 부터 5년입니다.


이런 별풍선같이 후원하는게 문제가 되었는지 한도는 100만원으로 되어있네요. 더 쏘고 싶으면 어떻게든 쏘긴하겠죠 아마도.. ㅋㅋ

BJ로 부자도 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별풍선 가격

 

시청자가 별풍선을 준다고 해서 BJ가 다 수익을 가져가는 것은 아닙니다. BJ등급에 따라 상이한데요.

 

파트너BJ : 수익의 80%

베스트BJ : 수익의 70%

일반BJ : 수익의 60%

 

수수료를 때고 수령받게 됩니다. 머 방송시스템이나 트랙픽?을 제공한 사업자가 가는것이겠죠.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깐 말이죠. 그래서 대형BJ 모시기 경쟁이 심한거 같기도 하네요.

별풍선이 네이버쇼핑?같은데도 팔던데 그건 먼지 잘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던 오늘의 주제였던 별풍선 1개 금액에 대해서는 궁금증이 해결되셨을꺼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