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야기

KB 국민카드 : SK매직 올림카드

by 요즘이야기 2020. 8. 5.

안녕하세요 요즘이야기입니다. 집에 정수기 쓰시는 분계신가요? 아마 이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이라면 SK매직 정수기를 이용하거나, 예정인 분이실꺼예요.

정수기 월 할인카드 정보를 준히뱄으니 참초하세요

 

 

SK매직 올림카드

 

 

- SK매직 렌탈료 청구항인

. 전월 30만원 이상시 1만 1천원 할인

. 전월 70만원 이상시 1만 5천원 할인

. 전월 100만원 이상시 2만원 할인

 

- 맥스무비 (영화) 매당 3,500원 즉시 할인

- 놀이공원 30 ~ 50% 현장 할인

 

- 서비스 세부 제공조건에 대해서는 고객센터(1588-1688) 또는 KB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 SK매직 렌탈료 자동납부 신청은 SK매직 고객센터 (1600-1661)로 문의 바랍니다.

 

 

SK매직 올림카드

 

SK매직 렌탈료 승인 건이 여러건인 경우에는 합산 하여 월 할인금액 내에서 할인이 됩니다.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1구간에 해당하는 렌탈료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SK 매직 올림카드 연회비 정보

K world (JCB) : 1만 2천원
국내외 겸용 (MASTER) : 1만 5천원


# SK매직 올림카드 이용전 확인사항

. 이용실적 기준 : 전월 1일. 말일 KB국민 SK 매직 올림카드 일시불 및 할부 승인금액 (해외 이용은 전월 1일.말일까지 매입완료 기준)

. 이용실적 제외 대상
KB국민 SK매직 올림카드로 할인 받은 이용금액(해당 이용금액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정부지원금, 대축등록금, 각종 수수료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및 충전, 무승인전표(대중교통, 자판기, 터널이용료, 항공기내 이용등), 취소금액


카드로 할인을 해서 챙기는 사람을 체리피커라고 하죠? 매월 나가는 정수기 요금을 할인 받으면 좋은 할인 혜택이 가능합니다.

단,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틀려지는 것이기때문에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무리한 카드사용은 절대 안되는거 아시죠??

KB국민 SK올림카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